요양원 갤러리

양지요양병원과 함께하면 희망이 두배가 됩니다

열기구 만들기 (26.06.05)
  • 작성자 관리자
  • 댓글 0건
  • 조회 28회
  • 작성일 26-06-05 10:55

일자: 26.06.05 (금)

시간: 09:00~10:00

장소: 3층 로비

참여: 요양원 어르신


안녕하세요.

금일 어르신들과 함께 ‘입체 열기구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색종이를 반으로 접고 붙이며 입체 열기구를 만들고, 바구니와 구름을 꾸미는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다양한 색의 색종이와 스티커를 활용하여 각자 개성 있는 작품을 완성하였으며, 구름 색칠하기 활동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활동 중에는 하늘과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일부 어르신들께서는 도움을 받아 순서대로 작품을 완성하였으며, 완성된 열기구를 보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셨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소근육 사용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었으며, 창의적인 표현 활동을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께서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